본문으로 바로가기


데이트현장 <출처:디스패치>데이트현장 <출처:디스패치>


설현과 지코의 열애설의 이슈다. 아직 소속사의 입장발표는 없지만, 이미 사진이 공개된 상황에서 입장발표는 의미가 없어 보인다.


자 설현과 지코의 프로필을 살펴보자.

설현 프로필 <출처 : 네이버>설현 프로필 <출처 : 네이버>

지코 프로필 <출처 : 네이버>지코 프로필 <출처 : 네이버>

설현과 지코는 3살 차이. 빠른년생인 설현의 특이사항을 반영하면 2년여의 나이차가 있다. 또한 데뷔년도는 1년이 차이난다. 이렇게 적은 나이차와 데뷔년도차로 인해 서로 호감을 느꼈을 가능성이 있다. 설현과 지코가 딱히 같은 프로에 출연한 적은 없다. 그러나 아이돌가수이고 활동시기가 비슷하다보니 많은 음악프로에서 쉽게 만나보고 호감을 가졌을 것이다.


'지코, 여자 연예인에게 두번 고백해 거절당하다.'


지코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짝사랑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지코와 함께 출연한 정준영은 지코의 연애에 대해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준영은 "지코가 여자들한테 인기가 되게 많은데 까다로워서 마음을 잘 안준다. 여자친구도 안 사귀고 짝사랑만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실제로 짝사랑은 한 적이 있냐" 물었고 지코는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코는 "짝사랑 상대는 연예인이다. 두 번 정도 거절당했다"고 당당히 밝혀 눈길을 끌었다



라디오스타 출연 <출처 : MBC>라디오스타 출연 <출처 : MBC>


지코라면 많은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 멋있고, 능력있으며, 오래 알다보면 마음이 따뜻하다는 것도 알 수 있다. 그런 지코가 두번이나 고백하고 차였다??? 만약 그 짝사랑했던 대상이 설현이었다면 납득이 된다. 설현은 무명의 그룹이던 AOA를 이끌던 보석있으며, 단발머리와 짧은치마가 히트한 지금에 와서는 수지의 바톤을 이어받은 국민여동생이 되었다.

추가소식

설현과 지코의 양쪽 소속사는 둘의 열애를 인정했다. 한창 예쁠나이인 두 아이돌의 만남. 아름다운 사랑을 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