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당신이 본 적 없는 40가지 생명체

category Times 2016. 8. 14. 11:40


동물의 왕국은 이상한 캐릭터들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자연 세계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과학자들은 거의 매일 새로운 종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지구라는 행성은 상당히 거대해서 많은 생명체들을 담고 있는데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생명체도 많지만 발견된 생명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생명체도 많습니다.


지금부터 보여지는 생명체들은 당신이 전에 본적 없은 생명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분홍 요정 아르마딜로

아르마딜로 종 중에 가장 작은데 그 무게는 400그램 미만입니다

2. 팬더 개미

개미처럼 보이는 이 칠레 곤충은 실제로는 날개가 퇴화한 말벌이라네요.

3. 넓적 부리 황새

아프리카의 넓적부리 황새는 상당히 무섭게 생겼습니다.

4. 아이아이

아이아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야행성 영장류 인데요. 못생김어워즈를 한다면 대상도 노려볼만 하겠네요

5 움보니아 스피노사

이 작은 곤충은 수액을 빨아먹으면 휴식한다네요.

6. 멍청이 문어

이 우산 문어는 코끼리 피부랑 흡사한데요. 바다의 가장 깊은 부분에 살고 있습니다.

7 저지대 줄무늬 텐렉

이 아프리카 포유 동물은 고슴도치의 일종으로 보이네요.

8. 이라와디 돌고래

희안한 생김새를 가진 이 돌고래는 소금과 담수 모두에서 살 수 있습니다.

9. 꼬리박각시

새처럼 보이지만 나방인데요. 나방하면 징그럽게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데 꼬리박각시는 새처럼 예쁘네요.

10. 듀공

바다소의 사촌벌이라는데 입이 독특하네요.



11. 베네수엘라 푸들나방

나방이라는데 마치 외계인 같기도 하고요. 앉아있는 폼은 강아지 같기도 하네요

12. 바비루사

인도네시아 야생돼지입니다.. 치아를 보니까 치과한번 가서 점검을 받아봐야겠네요.

13. 사이가 산양

이 산양은 코가 독특한데요 왕코산양이라고도 합니다.

14. 칠성장어

몸보신 하시려는 분들 조심하세요. 당신 꿈 속까지 찾아가 피를 뽑아먹을만한 물고기입니다.

15. 부시 바이퍼

이 아프리카뱀은 왠지 게임속에서 본듯해 보이는데요. 무늬가 비현실적이네요. 그러나 물리면 죽습니다.

16. 포사

멸종위기에 마다가스카르식육과의 포유류입니다. 고양이와 개가 새끼를 낳았다면 포사처럼 생겼을 것 같네요.

17. 오카피

소목 기린과의 동물입니다. 얼룩말에게 스타킹만 빌려 신은거 같네요.

18. 예티게

최근에 발견된 털을 보유한 이 게는 태평양의 맨 아래에 살고 있습니다.

19. 가시드래곤

이 호주 파충류는 만지지 말고 그냥 눈으로만 봐야겠네요.

20. 칸토르 거대자라

거대한 팬케이크처럼 보이는 아시아 거북이입니다.

21. 마라

 토끼처럼 생겼죠? 놀라지마세요. 여러분이 징그러워하는 쥐과 동물입니다.

22. 캥거루 쥐

1925년에 발견된 이 작은 설치류는 몽골과 중국에 살고 있습니다.

23. 갈기늑대

이 여우는 저만큼 롱다리를 보유하고 있네요.

24. 붉은 입술 박쥐 물고기

립스틱을 붉게 바르고 외출하셨네요. 데이트 하러 가나봐요.

25. 슈퍼바 새

저 검은 새인데 공작처럼 날개를 모두 펼쳐니 눈과 아래 무늬만 보이네요.

26. 음경 뱀

운영자님 그거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27. 아마존 로얄 딱새

머리에 예쁜 모자를 썼네요. 남미에서 아름다운 새로 꼽아도 되겠네요.

28. 파란갯민숭달팽이

일반적으로 블루 드래곤으로 알려졌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연체 동물중 하나입니다. 포켓몬고 켜놓은거 아닙니다 여러분.

29. 게레눅

작은 머리에 탄탄한 근육. 한국에 오면 사랑받을 몸매를 보유했네요.

30. 사마귀 새우

아 이분. 과하면 부족한만 못하다고 했는데, 패션공부좀 시켜드려야겠습니다.



31. 들창코 원숭이

들창코라고 원숭이를 놀리면 안됩니다. 이빨을 보세요. 드라큘라일지도 모릅니다.

32. 파쿠 피쉬

파쿠피쉬는 인간과 같은 이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좀 무섭네요.

33. 비행여우 원숭이

붉은 몸을 한 이원숭이는 나무타기의 왕자라고 하네요.

34. 거대 등각

화석에서 볼 것 같은 이 생명체는 공룡이 있었을때 부터 살았을 것 같네요.

35. 술사슴

사슴뿔을 이빨에 박아둔거 같네요.

36. 파랑비늘돔

이 아름다운 물고기는 대서양에 살고있는데 이름처럼 상당히 파랗습니다.

37. 다이커

영양의 일종으로 큰눈을 갖고 있고 귀엽게 생겼네요.

38. 인도 보라 개구리

이 개구리는 최근 인도에서 발견되었으며, 그 삶의 대부분을 지하에서 보냅니다. 보라색이 자연에서 일반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이질감이 드네요.

39. 별코 두더지

이름이 제대로 설명해주고 있네요. 참 희귀하게 생겼네요.

40. 코끼리 쥐

이 작은 생명체는 긴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통하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과 공유해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