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예능프로그램 속 서울의 이색 데이트 명소!

category Life 2016. 8. 3. 21:52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장소들은 낯익진 않지만, 한 번쯤은 꼭 가보고 싶을 만큼 흥미로운 곳들로 가득하다.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핫플레이스’를 구석구석 미리 살펴보기 위해 ‘Visit Seoul'이 나섰다. 예능 속 한류스타들의 발길을 따라 나만의 데이트 코스를 짜보는 것은 어떨까. 

 

탐방코스 코드이스케이프 - 인디에이 - 롯데월드타워 씨네파크

<우리 결혼했어요>: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에릭남과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가 첫 만남을 가졌던 이색적인 장소를 기억하는가. 이름도 ‘어마무시’한 방탈출카페 ‘코드이스케이프(CODE ESCAPE)’다. 이곳은 참가자가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테마 룸에 갇힌 채 60분 이내에 탈출하거나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신개념의 문화여가시설이다. 테마 룸 입장 후 주어진 시나리오에 따라 출입구는 봉쇄되며, 참가자 스스로 테마 속에 숨겨진 암호를 풀이하여 빠져 나오거나 미션을 해결해야 한다. ‘프리즌 브레이크A·B' 'WAR: 전쟁의 시작' 등 다양한 테마로 운영되며 스릴과 통쾌함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친구들과 즐겨도 연인과 함께해도 아주 꽉 찬 60분을 즐길 수 있는 곳.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69

문의: 02-335-1303

홈페이지: www.code-escape-hd.com

 

 <꽃보다청춘-아프리카 감독판>: 옥상캠핑장

인디에이




빨간 벽돌, 하얀 지붕이 빼곡한 도심 한가운데에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정답은, 있다! 얼마 전 시청자를 사로잡은 tvN <꽃보다청춘> 시리즈 중 아프리카편 감독판의 배경이 됐던 곳이 바로 이태원의 한 건물 옥상에 자리 잡은 캠핑장 ‘인디에이(In the A)'다. 박보검, 류준열 등 풋풋한 20대 배우들이 자리를 채운 덕분인지 방송 속에서 더욱 빛을 발했던 이 옥상캠핑장은 그릴 장비를 비롯해 간편한 캠핑 용품을 모두 구비하고 있어 가벼운 캠핑 파티를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진짜 서울의 밤을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박보검과 류준열이 머물고 간 자리에서 도시의 밤을 느끼며 신나는 바비큐 파티를 열어보자. 아늑한 텐트 공간과 남산이 보이는 로맨틱한 분위기는 덤이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78

문의: 02-790-8571

홈페이지: www.inthea.co.kr



<무한도전>: 영화관

제2롯데월드몰 씨네파크


‘영화관이 뭐가 새롭지?’라고 생각할 수 있겠다. 하지만 제2롯데월드몰 씨네파크는 조금 다르다. 제2롯데월드몰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7층에 위치한 씨네파크는 영화관의 메인 홀이자 공연 가능한 무대가 설치돼 있다.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편의뿐만 아니라 기다리는 관객들이 지루함이나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것. 지난해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한도전 가요제’ 긴급총회편에 방송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 수많은 영화관 중에서도 ‘어벤저스’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영화 속 캐릭터를 피규어로 전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내부에 가변 무대를 설치해 제작발표회, 시사회, 소규모 공연을 개최할 수 있게 했다. 영화와 공연 그리고 작은 휴식까지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곳!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문의: 02-321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