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역사상 가장 비밀스런 조직! 일루미나티

category Times 2016. 8. 13. 0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모론자들이 들으면 길길이 날뛰는 그림자정부 일루미나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어떤 큰사건에는 검은 세력들이 연관되어있다고 음모론자들이 몰아가는데 그 중 가장 잘 알려진게 일루미나티입니다.


음모론에 기반해 작성한 것으로 100% 사실이 아닐수 있으며 특정된 지명, 단체, 개인과는 무관합니다. 그러니까 '에휴 저걸믿냐 바보들아' 이런말 하지말고 '아 그럴수도 있겠구나~'하고 재미정도로만 읽어주세요.

존F케네디 암살

세계인구 5억감축

1,2차 세계대전

마인드컨트롤 MK프로젝트

수많은 음모론이 가르키는 하나의 지점.

일루미나티

일루미나티는 밝아진, 깨달은 계몽된이라는 뜻으로

18세기 초 독일계 유대계 가문인 로스차일드가의 지원을 받아 1776년 바이에른에서 아담 바이스 하우프트가 설립했습니다.

순식간에 일루미나티의 규모가 커지면서 이들이 세계 정부 수립을 목표로 한다는 소문이 생겨났고 바이에른 정부(현재의 독일)는 일루미나티를 과격단체로 규정하고 대대적인 탄압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에 로스차일드가는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숨기기 위해 막대한 자본으로 프리메이슨의 상층부를 흡수하여 일루미나티의 본체로 만들었습니다. 로스차일드가의 가문이 얼마나 강력하기에 고대부터 이어져온 프리메이슨까지 흡수할수있었을까요?

18세기 초까지 상인 가문이었던 로스차일드는 나폴레옹이 워털루 전투에서 승리했다는 거짓정보를 퍼뜨려 영국의 채권이 바닥에 떨어졌을때 사들이는 방법으로 현재가치, 900억원을 200조로 불렸습니다. 어마어마한 금액이죠.

이후 일루미나티를 등에 업고 금융으로 사업을 확장한 로스차일드는 현재에는 추정재산만 무려 5경에 이르게 됩니다. 무려 5경!!! 이 가늠조차 되지 않는 천문학적 금액은 

빌 게이츠의 자산 97조의 515배,

한국 1년 국가 예산 300조의 166배에 달하는 수치랍니다.


엄청난 부가 축적되자 로스차일드가는 일루미나티와 함께 자신들의 힘이 영구히 고착되는 새로운 이상향에 도전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단일 정부

단일 화폐

단일언어

즉 신세계질서를 세우는 것이에요.일루미나티가 신세계를 세우기 위해서는 'ORDO AB CHAO' (Order of Chaos) 혼돈 속의 질서가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데,

쉽게 설명하면 어떤 집단에 누군가 나타나 "오늘부터 너희를 통치할 것이다"라고 한다면 거센 반발이 부딪치겠지만 집단이 고통으로 벼랑 끝에 몰렸을때 나타나 구원을 약속한다면 순응한다는 내용이죠.

이렇게 일루미나티는 전쟁과 기근, 테러, 자연재해, 경제난 등을 조장하며 전세계를 벼랑끝으로 몰아간 후 구원자의 가면을 쓰고 나타나 왕좌에 앉으려 하는 것이랍니다.

이 과정에서 시체는 산더미처럼 쌓일 것이며 피는 바다를 이룰 것이랍니다.

그러나 놀랄 것은 없어요.

왜냐하면 이미 200년 전부터 진행되어 오고 있기 때문이죠.

일루미나티를 허무맹랑한 '음모론'으로 치부하기에는 세계 역사 곳곳에 그들의 흔적이 남아있어요. 일루미나티는 신세계 질서에 방해 요소가 되는 단일 왕조 파괴를 첫번째 목표로 두었는데 군중 선동에 매우 능숙했던 그들은

공산주의

파시즘

전체주의 등 이데올로기를 개발하여 선동하는 방법으로

자신들의 손에는 피 한방울 묻히지 않고 국가와 왕조를 원하는 방향으로 전복시켜 왔습니다. 예로 프랑스혁명과 러시아혁명을 들수 있는데

프랑스혁명은 일루미나티의 회원인 루소, 미라보를 앞세워 일으켰으며 혁명전 일루미나티의 총 책임자가 일루미나티 프랑스지부 책임자였던 로베스 피에르에게 일루미나티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혁명을 일으키라고 지시한 문건이 1906년 발견되어 현재 러시아 박물관에 보관중이기도 하답니다.

러시아혁명 또한 일루미나티의 회원이었던 칼 마르크스와 프리드리히 엥겔스가 발표한 공산당선언의 영향으로 일어났습니다.

이후 발발한 1,2차 세계대전도 일루미나티에 의해 계획된 것이라는 주장이 있는데 그 근거는 세계대전 발발전

일루미나티의 핵심 멤버이자 프리메이슨 33도를 정립한 알버트 파이크가 이탈리아의 혁명가 마찌니와 주고 받은 편지에 있습니다. 편지에는 신세계 질서를 세우기 위해서 3번의 큰 전쟁이 필요하다는 것과 전쟁의 목적과 과정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는데, 1,2차 대전은 실제 편지 내용과 매우 유사하게 전개되었어요.

아직 일어나지 않은 3차 세계대전은 이슬람 종교 분쟁의 야만성으로 무신론자와 허무주의자들을 각성시켜 전세계를 도덕적, 경제적, 영적으로 탈진할때까지 싸우게 한뒤 세계인이 스스로 신세계를 원할때 일루미나티가 손을 내민다는 것으로 현재 국제정세와 종교분쟁과도 매우 흡사하게 돌아가고 있는 부분입니다.

오늘날에 들어서 일루미나티는 마지막으로 자신들에 대항한 존F케네디를 암살하고 FRB 미국연방준비은행을 만들어 미국의 달러 발행권까지 손에 넣었습니다. 초대강국 미국에 대한 화폐 발행권이 미정부 재무부가 아닌 일루미나티, 로스차일드 가문과 그 하부조직에 있다는 것이죠. 이뿐만이 아니에요.

미국 재계의 록펠러가 CIA 국장을 배출한 예일 대학의 스컬앤 본즈.

세계의 정치가와 금융가, 기업가, 학계가 참여하는 빌더버그 회의.

이 밖에도 수많은 기관과 단체를 일루미나티의 하부조직으로 키워 세계를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파워가 헐크급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우리는 무엇을 할수 있을까요?

일부 연구가들은 "일루미나티를 막기에는 이미 늦었다." 라고 하며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는 세계 극소수의 초엘리트 그림자 조직으로 하부 조직원들은 자신들이 일루미나티인지조차 모른다고 하네요. 따라서 그 실체에 접근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음모론이 끊임없이 확대, 재생산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일루미나티 존재의 유무를 떠나 변하지 않는 사실은 일류는 누가 됐건, 항상 강력한 소수에 의해 지배되어 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