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혹시 주변에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가? 그녀도 당신을 좋아하는가?? 간혹 여자들의 오해할만한 행동으로 인해 남자들은 쉽게 고민에 빠지곤 한다. 과연 그녀가 나를 좋아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친한 사이로 여기는지 구분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학교를 다닐때 어려운 수학이나 과학대신 이성의 사회적 신호를 해석하는 수업이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이런 수업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에 의존해야 하는게 현실이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이성때문에 많은 아픔을 겪어봤을 것이라 생각한다.


우리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을 숙지함으로써 우리에게 호감을 가진 여자를 버려두지 않을만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여자가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자신이 무의식중에 남자가 오해할 만한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판단 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1. 민감한 터

인간은 개인 공간을 갖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데 그녀가 개인공간을 침범할만한 민감한 터치를 해온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기회를 주고 있는 것이다. 민감한 터치는 서로의 개인 공간을 없애고 남들과는 다른 친밀한 관계를 만들기 원한다는 의미의 신호를 보내는 것이다.

2. 눈맞춤

눈맞춤을 유지하고 당신과 얘기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의 표시를나타내는 것이다. 눈맞춤을 두려워하지말고 그녀와 눈을 맞추고 그녀의 의중을 헤아려봐라. 우리는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눈을 맞추려는 경향이 있다. 만약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주위에 있다면 우리는 수축되고 눈을 피하려 할 것이다.

3. 입술 제품 사용

여자는 여러가지 자산을 가지고 있다. 특히 입술... 그리고 그녀들은 그 자산을 사용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그녀가 당신에게 주의를 끌고 싶은 경우 그 매력을 어필하려 할 것이다. 이중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립스틱, 립밤, 립글로즈 등의 입술제품을 바르는 것이다.

4. 따라하기

당신이 레스토랑에서 여자와 데이트를 할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여자의 경우 당신의 행동을 무의식적으로 따라하려는 경우가 있다. 이야기를 하는 도중 한쪽 팔을 만진다든지 잔을 의식적으로 만져봐라.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무의식적으로 동일성을 만들려고 비슷한 행동을 보일 것이다.

5. 다리를 관찰해라

그녀가 다리를 꼬는지 지켜봐라. 만약 그녀가 다리를 꼬았다가 푸는 행동을 계속 한다면 매력을 표출하려는 행동이다. 또한 반복적으로 다리를 꼬았다 푸는 행동을 한다면 그녀는 당신이 그녀의 행동처럼 쓰담쓰담 해주기를 원하고 있는 것이다.

6. 여기 덥지 않나요?

우리는 부끄러움이 갖는 의미를 알고 있다. 당신은 매력있는 사람이 주위에 있을때 몸의 온도가 상승한다. 얼굴이 빨개지고 체온이 상승하며 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몸의 신호이다. 그녀가 더위를 느낀다면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7. 얼굴을 손으로 받친다.

여자가 그녀의 손으로 얼굴을 받치는 행동을 하고 있다면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얼굴을 더 아름답게 보이려는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얼굴을 손에 받침으로써 받치지 않았을 때보다 시선을 분산시키고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8. 신체자세

여자가 앉아 있거나 옆에 서있을 때 자세에 대해 살펴보자. 그녀의 발이나 무릎이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가? 그녀의 다리 또는 팔이 교차하고 있는가? 그녀가 편안하게 당신을 향해 몸을 기울이고 있다면 그것은 그녀가 당신의 주변에 대해 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9. 헤어스타일을 바꾼다.

여자는 근처에 관심있는 남자가 있을때 머리카락를 건드리거나 헤어스타일을 바꾼다. 사람이 붐비는 바나 레스토랑에 가면 이를 쉽게 볼 수 있다. 여러 사람들안에서 시선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그녀의 무의식은 머리를 만지는 행동으로 나타나진다. 만약 그녀가 당신 앞에서 머리를 만지거나 묶는 등 헤어스타일을 바꾼다면 "나에게 관심을 가져" 라는 그녀의 메시지를 알아차려야 한다.

10. 당신에게 집중한다.

그녀는 당신과 대화중에 핸드폰을 항상 보고 있는가? 아니면 그녀의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핸드폰을 넣어놓고 당신에 집중하는가? 우리는 뭔가를 즐기는 경우 전화나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뉴스를 읽지 않는다. 그녀가 당신과의 대화를 즐기는지 알아보아라.

11. 스스로를 더 꾸민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겠지만, 꼭 포함시켜야 될 부분이다.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더 잘 보이고 싶어한다. 그녀들은 허락되는 한도내에서 화장을 다시하고 거울을 자주 본다. 외모를 꾸미는게 당연한 현대의 문화라고 말할수도 있겠지만, 그녀의 외모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를 잘 생각해보라.

12. 웃음

당신의 농담에 웃어주는 여자인지 보라. 자신의 농담이 재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웃어주는 여자가 있다. 당신과 코드가 잘 맞아서 그런거라고 생각 할수도 있지만 여자는 호감이 있는 사람의 농담에 쉽게 웃음을 허락한다.

13. 엉덩이를 실룩대며 걷기

여자들은 자신의 여성성을 보여주기 위한노력으로 자신의 매력적인 엉덩이를 강조하기 위해 한쪽으로 체중을 이동한다. 그녀가 걸을 때 엉덩이의 모션이 자연스럽지못하고 의식적으로 흔드는지 살펴보자.

14. 스트레칭을 한다.

그녀가 가끔 스트레칭을 하는지 살펴보라. 전혀 스트레칭을 위한 행동이 아니다. 그녀는 머리를 만질때와 같은 이유에서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스트레칭 동작을 한다. 그로 인해 자신의 가슴과 다리가 더 잘 보여지도록 할수 있기 때문이다.

15. 콧구멍

당신이 아직도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마지막 남은 하나의 징후는 원시적인 것이다. 그녀의 콧구멍을 봐라.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코의 가장자리가 팽창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구애의 일부분으로 페로몬의 냄새를 더 잘 느끼게 하기 위해 신체가 반응하는 것이다.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콧구멍이 커지는 것이다.


이제 당신은 많은 여성들이 보내는 호감의 징후를 캐치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다. 이제 당신을 좋아하는 여자들 외롭게 만들지 말자.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더 주겠다. 이 글을 열심히 읽은 당신 여자친구 생길 것 같죠? 안생겨요~